본문 바로가기

레이튼 교수와 이상한 마을

레이튼 교수와 이상한 마을 HD 공략 : 001 ~ 005

728x90
반응형

초등학교 4학년 때

시험 성적이 꽤 좋게 나와서

그걸 핑계로 어머니께 닌텐도를 사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그때부터 레이튼 시리즈를 좋아하기 시작했는데

성인이 되어서도 계속 좋아하고

한번 플레이 했던 게임을

모바일로 구매해 한번 더 플레이 할 정도로

팬이 될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레이튼에 돌돌 말려버린 터벅터벅 나의 인생..

 

사실 게임 초반에는 문제가 그닥 어렵지 않아서

공략을 보는 경우가 많지 않지만

그래도 간간히 어려운 문제들도 섞여 있습니다.

 

그럼 1번부터 함께 살펴보시죠!

 

001

마을은 어디에?

분류 : 동그라미 표시 문제

장소 : 마을 도착 전

이상한 마을을 찾아가는 문제였습니다.

역시 이상한 마을답네요.

 

002

핸들의 모양

분류 : 객관식 문제

장소 : 마을 입구의 도개교

레이튼 시리즈를 플레이하다보면

참 어이없으면서 웃길 때가 많은데

전 이런 문제가 나왔을 때

실소가 터지는 것 같아요.

 

다리 하나 내리는 것도

수수께끼를 풀어야 하다니요...

 

003

신기한 모자

분류 : 객관식 문제

장소 : 마을 입구

자를 준비해야 하는 수수께끼..

결국 찍어서 맞췄다는 점 ㅠㅠ

 

머리를 쓰는 문제를 달란 말이야~~!!

 

004

집은 어디에?

분류 : 동그라미 표시 문제

장소 : 마을 광장

하나하나 다 해보면

풀 수 있는 문제이지만

 

하나의 꿀팁을 드리자면,

출구의 방향이 같은 집들은 제외시키면

더 빠르게 풀 수 있습니다!!

 

어차피 정답은 하나이니까요 ㅎㅎ

 

005

시계바늘 경주

분류 : 주관식 문제장소 : 마을 광장

개인적으로 정말 헷갈렸던 문제..

그냥 내가 멍청한 건가

풀이를 보고서야 아~~!! 하게 됐어요 ㅋㅋ


오늘의 풀이는 여기까지!공략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반응형